둔촌동에 새로 생긴 카페잇다에 방문해 보았다.
갤러리 카페라 그런지 카페 곳곳에 미술작품들이 곳곳에 설치되어 있는 카페이다. 인테리어도 이쁘고 커피, 베이커리류 모두 만족스러운 카페라 모두에게 추천해주고 싶은 카페.

혼자서 책읽고 놀기에 부담스럽지 않은 매장크기에 인테리어도 이쁘고, 적당한 맛의 커피. 내 단골카페 기준에 딱 부합하는 카페이다.

둔춘동 ‘카페잇다’ 둔촌동 월남쌈 맛집으로 유명한 인정원 옆 골목에 위치해 있다.
밖에서만 봐도 예쁨이 뿜뿜


카페 내부는 지하1층과 2층은 테이블이 있는 커피마시는 공간, 1층은 빵과 음료를 주문할 수 있는 공간으로 이루어져 있다.
지하1층과 2층의 인테리어가 각각 달라서 마음에 드는 자리를 골라 잡아 앉는 재미도 있다 !
2층 자리는 우드테이블과 식물들이 조화를 이루어져 있어 편안한 분위기인 반면 지하1층은 내려가자 보이는 푸른 문부터 푸른계열의 차가운 느낌으로 왠지 집중하기 좋은 느낌!

나는 카페를 방문할 때 커피의 맛보다는(커알못이라..) 눈으로 보는 인테리어를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기 때문에 단골이 될 것 같은 느낌이다.
내가 제일 좋아하는 자리는 2층 창가 옆 테이블. 햇볕 좋은 날 테이블에 앉아서 멍때리면 햇살에 스트레스가 녹는 느낌이다.

지하1층에 내려오자마자 보이는 파란문과 모자이크같은 바닥이 인상적이다
식물과 함께 배치되어 마냥 차갑지만은 않은 느낌의 지하1층




카페2층. 식물과 브라운계열의 그림이 부드러운 느낌
저 무늬는 뭘가.. 탄자국인가...
내가 좋아하는 창가자리


카페 잇다에서 내가 제일 좋아하는 부분은....
카페 분위기에서 낮술을 할 수 있다는 것! 커피메뉴 외 와인과 맥주도 있어 주말에 가볍게 한잔하기에 딱이다. 캬..
낮에 맥주한잔 하면서 쉬고 싶지만 집은 싫고 그렇다고 술집에 가기엔 피곤하고... 예쁜 카페는 가고 싶지만 커피는 마시기 싫을 때 (== 매주 주말 2시^^)
편안한 옷입고 다녀오기엔 딱이다.

내가 제일 좋아하는 자리서 한잔. 마늘바게트와 제주페일에일
마늘바게트에 맥주조합 크으..bbbb
얼음안 레몬슬라이스 크으... 얼음 녹으니깐 얼른 마셔줘야 한다
치즈구이와 맥주. 맛은 너도 알고 나도 아는 그맛이지만 크으... bbb



심지어 빵도 맛있어.. 베이커리류는 그때마다 메뉴가 바뀌는 듯 하지만 항상 맛있는듯 !

브라우니와 아이스아메리카노. 미니사이즈지만.. 두개니깐!
딸기라떼는 솔직히 별루.. 하지만 빵은 맛있었다. 안에 꿀이 잔뜩 들어 있음


단점을 굳이 찾아보자면 매장 전체가 목소리가 좀 울리는 듯? 단체 손님이 있을 경우, 소리가 매장 전체에 울려 조금 시끄러울 수 있다.
동네카페가 다 그렇지만 주말이면 단체손님이 1팀이상 있기 때문에 아주 조용한 분위기는 아니기 때문에,
소음에 예민한 편이라면 (난 화이트노이즈를 즐기는 편. 공부도 시끄러운 오픈된 카페서 더 잘되는 편) 주말보다는 평일 오전이나 저녁시간에 방문하는 게 좋을 것 같다.

카페잇다 리뷰 끝.



+ Recent posts